본문 바로가기

혈열 조절 방법

혈열 조절 방법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알아보자 :: 혈열 조절 방법

혈열 조절 방법

 

혈열은 외인성 열사가 혈액에 들어가 혈액이 비정상적으로 빠르게 진행되어 출혈, 어혈 등의 병리학적 상태를 나타냅니다.

 

혈열의 대부분은 사열의 혈액 유입으로 인해 발생하며, 감정적 응집, 오지의 과분극화에 따른 혈열일 수도 있어요.

 

 

 

●  그럼, 여기서 확인 해보세요. 혈열에 걸리면 어떻게 조리를 해야 할까요?

다음으로 이 문제를 자세히 풀어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혈열을 조절하는 방법

 

●  1. 열을 식히고 열을 내리는 음식을 많이 드세요

 

●  혈열이 있는 사람은 식단에서 열을 내리고 피를 식히는 효과가 있어 혈열이 있는 사람에게 가장 적합합니다.

 

●  또한 설리, 여주, 여주, 녹두, 동과, 검은깨, 게, 오리고기도 피를 식힌 음식으로 평소 많이 섭취할 수 있어요.

 

●  양고기, 부추, 고추, 해바라기씨 등 따뜻하고 건조한 음식은 되도록 적게 섭취하십시오.

2. 운동

 

●  혈열이 있는 사람도 격렬한 운동을 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.

약간의 온화한 운동을 해야 합니다.

 

●  예를 들어 요가는 정적인 운동으로 체내의 혈운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되고 감정적 변동을 완화하는 역할을 하며 혈열의 증상을 완화할 수 있어요.

 

3. 한약조리

 

●  혈열환자는 한약조리를 할 수 있으며 국화, 인동초액, 고삼, 지모, 황백, 생지, 단피, 치자 등의 물에 달여 먹거나 차 대신 마시거나 의사의 지도하에 한약탕을 복용하여 장기간 복용하면 혈열을 조절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.

 

4. 일반적인 관리에 주의하십시오

 

●  혈열 환자도 일반적인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.

 

●  예를 들어, 평소 햇빛을 피하고, 햇볕을 적게 쬐고, 햇빛을 피하십시오. 피가 뜨거운 사람은 원래 양기가 강하기 때문에 일광욕을 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.

 

●  햇볕에 노출되면 양기를 쉽게 흡수하기 때문에 병이 악화됩니다.

 

 

●  혈열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
 

●  혈열은 생활 조절을 통해 회복될 수 있는 질환으로, 평소 가벼운 식사를 하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적게 먹고, 신선하고 시원한 과일을 많이 먹고, 금연하고 술을 제한하며, 기분을 상쾌하게 유지하면 혈열을 조절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.

 

 

정리드린 정보는 혈열 조절 방법 입니다. 상기 내용이 보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건강검진 필수 추가 항목